현대성우의 기술과
도전정신을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다운 우수한 경주용 자동차 제작 기술,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체계적인 데이터 관리 등 다년간 축적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노하우는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상을 넘어 다양한 국제 레이스 시리즈에 도전하며 2018년 국제 무대 첫 진출 뒤 2년만인 2019 Blancpain GT World Challenge Asia 챔피언 달성, 대한민국팀 최초 Macau GP - FIA GT World Cup 출전, 2023년 아시아팀 최초 TCR ITALY 풀시즌 출전 및 2024년 개막전 우승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INDIGO RACING

HISOTRY

2024

아시아팀 최초 TCR ITALY 개막전 우승  [미사노 월드 서킷 베스트랩] 

-

2023

아시아팀 최초 TCR ITALY 풀시즌 출전 

-

2022

'Hyundai N Festival’ AVANTE N Cup Pro 드라이버 챔피언 종합 1위

-

2020

'TCR Malaysia Touring Car Championship’ 종합 4, 11위 

-

2019

'Blancpain GT World Challenge Asia’ GT3 클래스 종합 2위,
드라이버 챔피언 종합1위
'TCR Asia’ 종합 2위
대한민국 최초 'Macau GP - FIA GT World Cup’ 출전권 획득,
GT3 실버 클래스 1위

-

2018

'Blancpain GT Series Asia’ 첫 출전
'TCR Korea’ 종합 1위
 

-

2017

'CJ SuperRace’ GT2 클래스 종합 2위  

-

2016

'CJ SuperRace’ GT1 클래스 종합 1위

2015

'KSF’ 제네시스 쿠페 10 클래스 종합 3위
'KSF’ 제네시스 쿠페 20 클래스 종합 1위 위

-

2014

'KSF’ 제네시스 쿠페 10 클래스 종합 1,4위
'KSF’ 제네시스 쿠페 20 클래스 종합 1,4위

2013

'KSF’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종합 2,5위

-

2012

'KSF’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종합 1,3위

-

2011

'KSF’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종합 1,2위

2010

'KMGF’ GT클래스 종합 1위
'KMGF’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종합 1,2위
 

-

2009

'CJ O Superrace’ Super 3800 클래스 종합 1,3위
'CJ O Superrace’ Super 2000 클래스 종합 2,4위

-

2006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2위

2005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2,3위

-

2004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1,4위
'BAT GT 챔피언십’ 포뮬러A 클래스 종합 3,5위

2003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1,3위
'BAT GT 챔피언십’ 포뮬러 클래스 종합 1,4위

-

2002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1,2위
'BAT GT 챔피언십’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1,2위

-

2001

'KMRC’ GT클래스 종합 5,6위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2,8위

2000

'KMRC’ GT클래스 종합 3,4위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2,6위
 

-

1999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3위
'KMRC’ 투어링A 클래스 종합 3위
 

-

1998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3위
'KMRC’ 투어링A/B클래스 종합 4위

-

1997

인디고 레이싱팀 창단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3위

현대성우의 기술과
도전정신을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다운 우수한 경주용 자동차 제작 기술,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체계적인 데이터 관리 등 다년간 축적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노하우는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상을 넘어 다양한 국제 레이스 시리즈에 도전하며 2018년 국제 무대 첫 진출 뒤 2년만인 2019 Blancpain GT World Challenge Asia 챔피언 달성, 대한민국팀 최초 Macau GP - FIA GT World Cup 출전, 2023년 아시아팀 최초 TCR ITALY 풀시즌 출전 및 2024년 개막전 우승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INDIGO RACING 

HISTORY

 -

2024


아시아팀 최초 TCR ITALY 개막전 우승  [미사노 월드 서킷 베스트랩] 기록 경신

-

2023


아시아팀 최초 TCR ITALY 풀시즌 출전

-

2022


‘Hyundai N Festival’ AVANTE N Cup Pro 드라이버 챔피언 종합 1위

-

2020

 

‘TCR Malaysia Touring Car Championship’ 종합 4, 11위

-

2019


‘Blancpain GT World Challenge Asia’ GT3 클래스 종합 2위, 드라이버 챔피언 종합1위
‘TCR Asia’ 종합 2위
대한민국 최초 ‘Macau GP - FIA GT World Cup’ 출전권 획득, GT3 실버 클래스 1위

-

2018


‘Blancpain GT Series Asia’ 첫 출전
‘TCR Korea’ 종합 1위

-

2017


‘CJ SuperRace’ GT2 클래스 종합 2위

-

2016


‘CJ SuperRace’ GT1 클래스 종합 1위

-

2015


‘KSF’ 제네시스 쿠페 10 클래스 종합 3위
‘KSF’ 제네시스 쿠페 20 클래스 종합 1위

-

2014


‘KSF’ 제네시스 쿠페 10 클래스 종합 1,4위
‘KSF’ 제네시스 쿠페 20 클래스 종합 1,4위

-

2013


‘KSF’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종합 2,5위

-

2012


‘KSF’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종합 1,3위

-

2011


‘KSF’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종합 1,2위

-

2010


‘KMGF’ GT클래스 종합 1위
‘KMGF’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종합 1,2위

-

2009


‘CJ O Superrace’ Super 3800 클래스 종합 1,3위
‘CJ O Superrace’ Super 2000 클래스 종합 2,4위

-

2006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2위

-

2005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2,3위

-

2004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1,4위
‘BAT GT 챔피언십’ 포뮬러A 클래스 종합 3,5위

-

2003


‘BAT GT 챔피언십’ GT1 클래스 종합 1,3위
‘BAT GT 챔피언십’ 포뮬러 클래스 종합 1,4위

-

2001


‘KMRC’ GT클래스 종합 5,6위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2,8위

-

2000


‘KMRC’ GT클래스 종합 3,4위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2,6위

-

1999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3위
‘KMRC’ 투어링A 클래스 종합 3위

-

1998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3위
‘KMRC’ 투어링A/B클래스 종합 4위

-

1997


인디고 레이싱팀 창단
‘KMRC’ 포뮬러1800 클래스 종합 3위

© 2024 Hyundai Sungwoo Sol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