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8
지난 22일 분당 소재 현대성우인디고빌딩에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현대성우그룹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출정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컵과 N라인컵에 출전해 오는 5월 7일~8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 30일 최종전까지 총 7라운드에 걸쳐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특히, 2022년에는 신구 밸런스를 고려한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국내 모터스포츠 명문 팀의 위상을 이어간다는 각오를 보였습니다. 28년차 베테랑 이재우 감독님의 지휘 아래 김진수, 박준성, 박준의 드라이버가 아반떼 N컵에, 강승영 드라이버는 아반떼 N라인컵에 출전할 계획입니다.
2019 TCR ASIA 출전 등 국내외 대회 경험이 풍부한 김진수 선수 외에 2021년 벨로스터 N컵 마스터즈 시즌 챔피언인 박준성 선수 영입을 통해 경기력을 한층 더 강화했는데요!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을 통해 발전 가능성을 보여준 박준의, 강승영 선수의 역주도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팀 및 드라이버 통합 우승을 통해 모터스포츠 명가로서의 경기력을 증명하고, 드라이버 유망주의 성장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자 하는데요! 좋은 성적으로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더욱 멋있어질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기대해주세요!